나도나와잘지내고싶다
.
옆에 항상 두고 읽으면서
성공한 사람들의 능동적으로 역경을
이겨내는 9가지 방법을
배워보자
.
.
북 책읽기 책 컬처블룸 bookstagram

매대에 예쁘게도 있네 ♥
5am클럽 나도나와잘지내고싶다 친구의친구 참아주는건그만하겠습니다 한국경제신문 많이읽어주세요 모두좋은책이에요 많은사람들의손길이닿았으면 교보문고 추천도서
.
오늘 서점에 실컷 있었더니 좋다

8월의책_세번째

나도나와잘지내고싶다

작가가 일본인이라 별로지만🤣
가끔씩 인문학 책도 좋겠다 싶어 무심결에 읽은 책

결국 나는 나와 잘 지낼 준비가 되었는가?



9월엔 설민석의삼국지 90년생이온다 보고싶다
최고의시간투자는 건강 사람 그리고책

korean kpop singer voicecoach trotsinger 보컬트레이너 가수 보컬 urekacompany 노래하자 유레카컴퍼니 kpoptrainer kpopstars bookstagram

내일 베이킹클래스
너무너무 기대중 😍
내가 좋아하는 번역가님도 오신당 ^^ ‘좋은 사람’들을 연대하는 비즈니스 나도나와잘지내고싶다 김풍까페 옾카페 뒤에는김풍작가님계심 영감을주는곳 홍대까페 상수까페

나도나와잘지내고싶다
한국경제신문
후루카와다케시

있는 그대로 걱정을 놓고 나답게 살아보기.
너무 많은 생각과 압박에 주눅들지 않기.

나는 정말 나와 잘 지내지 못하고 있는 사람이다.
내 안에 있는 난 너무 작고, 연약하고, 방어적이라 내 자신조차 이해하지 못할 때가 참 많다.

이 책은 단순한 유명인들의 이야기만 열거하는 것이 아니다.
워크북형태로 펜을 끄적이며, 자신의 이야기를 하나씩 써가며 내 생각을 정리하도록 도와준다.

순서대로 읽기만 하지말고, 나의 최약점을 찾아 보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단계별로 해결책을 제시해준다.

어떻게 보면 너무 뻔해서 읽다보면 에이;; 이건 나도 머리로는 알아 싶지만 쓰다보면 아~ 내가 이렇구나.
이런 나의 요인이 나를 아프게하고, 나를 불편하게 하는구나 하고 짚어줄 수 있다.

나는 흑백주의와 완벽주의적성향이 커 제 7습관 완벽주의에서 벗어난다를 다시 읽고있다.
이 책을 다 읽고 다시 본다면 내 자신과 조금은 더 친해져 있겠지?

북리뷰

인생의 쓴 맛만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. 내 인생은 왜 이렇게 꼬일까? 내 상사는 왜 나를 싫어할까? 내 직장 생활은 왜 이렇게 힘들까?

저자는 습관화 컨설턴트 대표로서 이러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 보았다. 본인 자신도 직장을 다니면서 겪었고 그로인해 마이너스 사고에 빠질 때가 많았다.
저자 스스로 마이너스 사고를 탈피 한 후, 체계적인 사고 습관을 기르는 것을 목적으로 많은 사람들을 변화로 이끌어 나가고있다.

이 책을 읽으면서 조금 뻔한 내용 같고 알고 있는 내용 같지만 읽으면 읽을수록 빠져드는 것을 느낄수 있다. ‘습관’을 들이고 ‘습관화’한다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니다. 저자가 세미나와 컨설팅을 통해 수많은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었던 힘이 이 책을 통해 발휘된다.

나 역시 책만 읽었다면 변화되지 않았을 것이다.
저자는 운동선수와 기업가등 다양한 분야의 사례를 들어 쉽게 이해시키고 적용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다.

책을 보며 밑줄을 긋고,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문장이나, 명언을 기록해 놓았다. 또한 워크시트에 나에게 해당하는 문항이 있다면 다이어리에 옮겨 적용해 보았다.

이 책은 육아 서적은 아니지만 나는 ‘육아’에 적용하였다. 뜻대로 되지 않는 육아로 매일같이 흔들리는 마음을 기록한 것이다.

항상 스트레스 받는 부분, 동일한 패턴으로 아이와 부딪히는 상황들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네 감정을 인수분해했다. 때로는 시간을 10년 후로 세팅하여 지금 이순간을 바라보게 하였다.

모든 것이 추억이었고 미소짓는 순간이었다. 육아는 나를 매일 마이너스 사고로 끌어들이는 순간이 많았지만 이 책을 통해 구체적으로 나를 나답게 받아 들일 수 있는 통로를 열어주었다.

책 제목처럼 플러스 사고로 전환되어 나와 잘 지낼 수 있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고 그것은 아이와의 관계뿐만 아니라 내 주변에 있는 사람에게도 선한 영향력을 끼칠거라 믿는다. .
.
.
.
*책콩카페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.

나도나와잘지내고싶다 독서 북리뷰 북테크 습관 다독다독 책읽는엄마 1년100권목표 북

하루의 조금 더. 가
얼마나 큰 차이를 가져오는지.
.
안다.
변화는 한번에 찾아오지 않는다는 것을.
.
.
믿는다.
조금이라도 더
어제의 나보다는 나아질 거란 사실을.
.
.
.
"성장하는 자신의 모습을 즐긴다.
인생에는 성공과 성장만 있다.
포기하지 않는다면 언젠가 성공할 수 있다.
실패를 통해 배운다면 성장할 수 있다.
결과보다 성장에 초점을 맞추면,
결과도 따라오고 과정에도 만족할 수 있다는 의미이다." - [나도 나와 잘 지내고 싶다]중
.
.
나도나와잘지내고싶다
오락가락하는내기분
한없이나약한내마음
기분말고계획따라
하기로했으면하기
미팅은고민의대상이아니다
5년후나에게
부끄럽지않게
내딸이나처럼산다면

또 책. 나도나와잘지내고싶다 한국경제신문

내가 어떤 사고방식을 가지고 살고 있는지,
극복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는 책
술술 읽혀서 쉬워보이지만 습관화하라고 워크북까지 들어있는 책

극복할 수 있을까?

나도나와잘지내고싶다 서평 마이너스사고극복 자기계발 자기이해 습관 후루카와다케시

'보초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에르미타주  (0) 2020.07.17
부츠컷청바지 하이웨스트 데님 세미 팬츠  (0) 2020.03.09
이런 에버글로우  (0) 2020.02.17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