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 동안 먹었던 뒷고기는 뒷고기가 아니다. 싱싱했던 뒷고기는 도축하던 사람이 몰래 빼먹는다는게 납득이 간다.
올레시장에 가면 여기는 무조건 ! 대희스티로드 뒷고기 돼지고기특수부위

-
제주도 가시는분들은 여기 꼭 들려서 먹고가세요 진짜 존맛탱임👍🏼
특수부위만 판매하는데 세상 부드러워요! 생고기라서 더 부드러운듯👍🏼
.
.
제주도민맛집

.
제주도클라쓰
한병마시믄 달라를 준다.
ㅋㅋㅋㅋㅋㅋㅋㅋ
술마시고 현금 깡하러 오세요.
.
.
.
.
.
.
.
.

한림점
푸른밤

네... 특수부위가 진짜 짱맛이네요....💓

[불판집]
.
.
다른 부위보다 이집은 뽈살이 특별하다.
지방이 적으면서도 톡톡 터지는 육즙
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

불판집
수유리뽈살집

이 집은 진짜 맛있어!!!!!!!!!

서귀포

한림점도 가보고 본점도 가봤다.
역시 본점은 본점이구만~~
🤖띠릿🤖

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찐맛집 발견 !!
6가지 특수부위 왜케 예쁘냐...ㅎㅎㅎ
그 중에서도 뽈살 눈썹살 이 내 취향❤
서비스로 주신 껍데기 는 환상이었고... 열무사과냉면 비냉 시킨건 신의한수 였다👍
현지인이 추천해주면서 줄이 아마 길 거라고 했는데, 운좋게 딱 자리나서 편하게 먹어서 좋았다🤗
.
.
.
.
.
.
.
현지인맛집 현지인추천맛집 제주고기 먹 제주본점 천겹살 돈새살 비단살 꽃살 매일올레시장 매일올레시장맛집 제주여행 여행 jeju travel 제주산생고기특수부위전문점 특수부위 특수부위맛집 서귀포맛집 돼지고기 제주도맛집 행복행 🥰

제주도제주도 뽈살집 존맛
싸고 맛있어 ㅋㅋㅋㅋ
스타트가 좋구만
.
.
.
제주도 여행 뽈살집 흑돼지 특수부위
디아일랜드블루호텔 좋다 ❤️

일주살기?? day2 제주도 제주 곰막식당 올레길19코스 함덕해수욕장 싱싱잇 소주 술스타 술 알콜

흑돼지 꽃이 피었습니다🐷

'아픈과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돌  (0) 2020.06.24
새소리물소리  (0) 2020.06.20
사랑방칼국수  (0) 2020.06.07
홍보각  (0) 2020.06.03
영주김밥  (0) 2020.05.30

+ Recent posts